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그리티, 원더브라 9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특별전 개최!

admin 2025-09-25

▲원더브라, ‘2025 소비자의 선택언더웨어 부문 대상 수상…9년 연속 수상 쾌거! (이미지 제공=㈜그리티)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 9년 연속으로 ‘2025 소비자의 선택언더웨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원더브라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 리서치센터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서 조사하고 평가한 내용을 토대로 브랜드 차별성과 디자인의 독창성, 소비자 선호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올해 소비자의 선택언더웨어 부문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9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무려 9년 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원더브라는 1935년 미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 2009년 론칭 해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그리티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에 대해 보답하고자 온·오프라인 특별전을 실시한다. 먼저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9일까지 소비자의 선택 9년 연속 수상 기념 7일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후 홈쇼핑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및 원더브라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도 고객 감사 특별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프로모션 기간에만 선보이는 단독 한정 기획 상품인 데일리 브라팬티 패키지를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한 컬러 조합으로 실용적이면서, 브라와 팬티 4세트 구성에 팬티 2종까지 추가로 증정해 가성비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그 외 시원한 컬러와 트렌디한 스타일로 올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끈 블루 어반’, ‘데님 브라렛’, ‘데님 브라탑’, ‘스킨 리프트’, ‘프렌치 하프컵 2025 SS시즌 제품들을 브라, 팬티 1세트당 최대 할인율을 적용한 특별가로 선보인다. 또한 원더브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수상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총괄 부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및 언더웨어 시장에서 9년 연이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로 선택된 것에 대해 매우 뿌듯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원더브라의 브랜드 DNA를 지켜 나가되 보다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원더브라는 오랜 기술력의 정통성을 지닌 브랜드로 독보적인 푸쉬업 기능과 트렌디한 스타일, 아름다운 핏과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 등이 강점이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언더웨어 선택에 있어 편안함과 예쁜 디자인 그리고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완벽한 핏 모두를 중요하게 고려하는 만큼 컴포트 볼륨 브라의 대표 브랜드로서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제품들을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올해 SS시즌 신상 트위드 체크’, ‘플라워 샤워제품은 론칭 30일만에 준비된 물량 모두가 소진됐고, 스테디셀러 올데이 볼류머라인의 2025 여름 업그레이드 버전의 경우 론칭 한달 만에 전량 매진되며 누적 판매 17만 세트를 달성하기도 했다.

 

가을 시즌을 맞아 출시한 2025 FW 시즌 신상 역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페어리 레이스는 은은한 투톤 컬러에 레이스 디테일로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으며, ‘소프트 퓨어는 부드러운 촉감의 포인텔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과 앞 단추 장식의 트렌디한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이다.

 

한편 원더브라는 국내에서 홈쇼핑,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자사몰, 라이브 커머스 및 온라인 패션 플랫폼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참고 이미지]

 
상단이동